진짜 편할까? 여자 사각 팬티 슬림나인 네모 팬티 구매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진짜 편할까? 여자 사각 팬티 슬림나인 네모 팬티 구매후기

 

 

요즘 슬림 9 네모 팬티 엄청 핫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 광고 엄청 해서 저도 믿고 거르려다가 전 진짜 삼각팬티 너무 불편해하는 사람이라 결국 구매했어요. 삼각팬티를 입으면 림프절 순환에도 악영향을 주고 팬티라인 마찰때문에 살이 거뭇거뭇 해지는게 너무 보기 싫었어요. 하여튼 삼각팬티는 외관상으론 이쁘지만 활동하는 데에는 너무 불편함이 많은 것 같아요.

 

여성 드로즈 슬림9 네모팬티 / 가격 19900원(배송비 별도)

슬림나인 사장님이 여성의 삼각팬티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만든 여자 사각 팬티에요. 무봉제처리로 속옷자국도 거의 없고 림프절 순환을 막거나 아랫배, 엉덩이 압박이 없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해요. 생리대를 부착하는 부분도 섬세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 독특한 아이템.

 

정말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생각했고, 불편했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수 많은 후기에 비해 전 너무 불만족이에요.

저한테 배송 온 제품이 잘못된 제품일까요?? 제가 불편한데도 꾸역꾸역 한 두달 착용해 본 결과 여러가지 불편한 점이 있더라구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 내구성이 너무 약해요. 받아보니 소재가 정말 잘 늘어나는 소재이기도 한데 허리 밴드부분, 허벅지 밴드부분이 다 늘어나서 말려올라가고 그러다보니 엉덩이에 끼고 엄청 불편했어요....!!!!

두 번째, 속옷라인 티가 납니다. 속옷라인 걱정 없다고 광고하는데 달라붙는 치마 입을 때 속옷라인 너무 잘 보여요. 반바지 입은 것처럼 떡하니 보여서 신경쓰였어요.

세 번째, 타이트한 바지를 입을 때는 불편하다.

속바지같은 느낌이라 속바지 입고 청바지를 입는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이 매번 정리를 해줘야 하고, 허벅지를 단단하게 잡고 있는게 아니어서 쭈글쭈글해지고 올라가요.

네 번째, 생리대 부착하는 거 번거로워요.

생리대 부착하는 부분이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는데 사각형이다 보니 생리대를 부착하는 부분이 팬티면과 한 몸처럼 붙어 있는게 아니라 분리되어 있다고 해야할까요? 쇼츠처럼 생겼다보니까 가랑이쪽으로 생리대 부착면이 들러붙어서 생리대 교체할 때 허벅지 면에도 붙었다~밑에도 붙었다 해서 되게 불편했어요.

 

지금은 내구성이나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좀 더 업그레이드가 됐다고 하는데요. 소재와 생리대 부착부분은 변함 없어서 전 기대가 별로 안 되네요. 전 왜 이렇게 좋은 후기가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들께 좋은 점을 알려드리자면 소재가 좋긴 좋아요. 땀이 차도 금방 배출되는 것 같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아서 자꾸 입고 싶어요. 얇게 만들다 보니 한 두번 빨아도 금방 변형이 오는 것 같아요.(또 단점으로 새네요..ㅋㅋ)짧은 치마 입을 때는 팬티 한 장만 입어도 속바지 입은 것 같아서 가볍고 좋아요! 그래서 만약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블랙이나 스킨색상을 추천 드립니다. 전 네모팬티 비추천 꾹 누르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