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렉터 파이 추천치약 제니튼 치약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다렉터 파이 추천치약 제니튼 치약 후기

닥터제니 검프로젝트 프로폴리치약 100g 12.000

디렉터 파이님이 추천한 성분좋은 치약 제니튼 치약, 프로폴리스 치약으로도 불려요! 자알 쓰고 있는 후기 들려드릴게요.

디렉터 파이님은 유튜브에서 좋은 성분으로 된 제품들을 소개해주세요! 저도 성분을 따지는 편이라 자주 보고 있어요.
제가 치약편을 본 건 양치질을 하고 나서 잇몸에 자꾸 하얀게 생기더라구요. 구내염 말고 하얀 젤리..? 같은게 자꾸 나왔어요. 그게 알고보니 강력한 세정성분이 들어있는 치약때문에 잇몸껍질이 벗겨지는 거였더라구요. 순한 치약을 찾아보기로 마음먹고 전 미백까지 하고싶어서 미백치약을 알아보다가 미백치약은 사용감이 너무 떨어진다는 걸 알게됐죠. 그래서 가격대가 가장 높은 편인 제니튼으로 써봤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설명이 아주 많죠?
요약하자면 안 좋은 성분들은 마구마구 빼고 양치질 할 때 필요한 성분들은 이거고 다른 성분들은 사용감이나 향, 잇몸건강 등을 위해 넣었다~ 그러니 안심하고 쓰시면 됩니다! 라는 거에요!!ㅋㅋㅋ

제니튼은 의사 선생님들이 만든 제품이에요. 저는 좋은 성분이 많은 제품보다 안 좋은 성분을 다 뺀 제품이 좋다고 생각하는데 제니튼은 다 빼고 좋은 성분도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용! 써보니 확실히 잇몸에 자극도 없고
사용감도 개운하니 만족스러워요! 잇몸 껍질이 벗겨지는 일도 없었구요.

 100g이어서 금방 쓰긴 해요. 가족끼리 쓰는 분들은 금방 닳을듯ㅠㅠ 그래도 100미리 안 넘으니까 외국갈 때도 신경 안 써도 되고 안 걸리니까 그건 좋더라구요.


치약 짜면 이렇게 검은색이에요! 이게 쇼킹했는데 치약이 거멓게 물드는거에요!!! 치아 미백에 관심이 많은 중이라 놀래서 카톡으로 문의드렸어요.

 

전혀 치아에는 착색되지 않는다는 사실!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는 많이 매운 치약이에요! 전 개운해서 좋은데 혀 닦을 때 매워요ㅋㅋ지금 거의 다 써가서 미백치약이랑 번갈아가며 쓰고 있는데 제일 손이 잘 가는 치약이에요!! 성분도 좋고 사용감도 짱짱인 제니튼 프로폴리스치약 적극 추천 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