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화상치료 가능한 화상 병원 발산역 피부과 추천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간단한 화상치료 가능한 화상 병원 발산역 피부과 추천

 

날 잡고 셔츠를 다려놓는 편인데 저녁에 다림질을 하다가 다리미에 화상을 입었어요. 허벅지 안 쪽이어서 간단하게 찬물이랑 연고로 응급처치는 했는데 부풀어 오르더니 계속 따갑고 조이는 거더라구요. 바지가 닿일 때마다 아프길래 병원을 가야겠다 싶었죠.

막상 간단한 화상치료를 하려고 하니 마땅한 곳이 없더라구요. 저희 동네에는 마땅한 피부과가 없어서 근처에서 병원이 가장 많은 발산역으로 갔어요. 여기저기 찾아봐도 시술위주의 피부과가 대부분이고 문의를 해봐도 간단한 드레싱만 해주실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좀 못 미더워서 다른 곳을 열심히 찾아봤죠. 발산역 피부과가 엄청 많은데 그 중 오라클피부과 마곡점(발산에 있어요)에서 간단한 화상치료도 가능하다고 답을 주셨어요.

 

가니까 대기하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퇴근시간인 6시반쯤 가서 오래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 시술이 아닌 화상치료여서 먼저 진료 받았어요! 진료 들어가니까 다행히 심한 화상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치료 시작하니 차가운 거즈로 화기를 빼고 레이저를 쐬고, 메디폼을 붙여 주셨어요. 사실 화상이 무서운건 아픈 것 보다 흉터가 질까 걱정되잖아요ㅠㅠ레이저 치료까지 병행해주시니 뭔가 마음이 안심되더라구요. 메디폼 붙여놓으니 조이고 아프던 것도 싹 가셨어요.

요즘 피부과는 전부 시술이나 성형 위주여서 이렇게 피부진료를 봐주는 곳이 드문 것 같아요. 오라클 피부과도 시술이랑 같이 봐주는 곳이지만 발산역과 가까우면서 피부질환이나 화상같은 피부처치도 가능한 병원이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상처럼 빠른 처치가 필요한 문제는 빨리 해결해야하니까요! 오라클 피부과 리뷰를 보면 불친절하다는 댓글이 많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위치 : 발산역 9번출구에서 19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