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이거 왜몰라?!왜안사?!
본문 바로가기

월드쇼핑리스트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이거 왜몰라?!왜안사?!

12월의 말레이시아는 30도를 육박하지만 날씨가 정말 눈부셨어요ㅎㅎ그늘은 시원한데 햇볕이 강하니까 꼭 얇고 긴 옷을 준비하세요!

 제가 묵는 숙소가 쌍둥이 빌딩 근처여서 식사하러 쌍둥이 빌딩으로 갔어요. 두바이 몰처럼 없는 거 빼고 다 있는 대형몰이에요. 가서 마담콴? 현지식당 갔는데 별로..ㅠ허유산 망고 스무디로 배채웠어요ㅎㅎ


전 말레이시아 가면 꼭 사야지 하고 벼르던게 있었는데 그게 바로 버릴스 티라미슈 초콜렛입니다.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보면 건과일, 커피, 차 등등 있더라구요.

저랑은 안 맞는 쇼핑리스트들이기도 한데 말레이시아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말레이시아 오면 진짜 유명하고 맛있는건 바로 티라미슈 초콜렛이랍니다. 버릴스 티라미슈 아몬드 초코볼!!!!! 그리고 말차맛!!!!!!!!!! 한 때 롯데마트에 한국에 팔았는데 인지도가 너무 없기도 했고 일단 너무 비쌌어요. 한 통에 18개?정도 들었었나? 그랬는데 세일해서 7800원이었나? 너무 오래돼서 기억은 안 나지만 7천원대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그래도 사먹으려고 갔더니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ㅠㅠ 이러니 더 먹고싶어....검색했더니 저처럼 찾는 분들만 계시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이 번에 말레이시아 잠시 갈 기회가 생겨서 얼마나 들뜨던지 혹시나 없을까봐 맘 졸였는데 suria klcc 가니까 팔고 있더라구요ㅠㅠㅠ초콜렛 기념품 파는 곳에 있어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니까 꼭 쟁여오세요!!! 사실 다른 맛은 한국에도 있으니까 크게 메리트가 없었어요. 전 오로지 말차맛!!!!ㅎㅎㅎ왜이렇게 흥분하는지 궁금하시져 진짜 드셔보세요. 중독적인 맛에 반하실거에요.

초콜렛 안 좋아하는 사람도 반할 정도로 맛있답니다.

화이트초콜렛이랑 말차가 섞여서 코팅되어 있고 안에는 커다란 아몬드가 들어 있는 아몬드 초콜렛이에요.

원래 한국에서 판매하던 제품은 도쿄 우지산 말차 파우더가 겉에 묻혀져서 나왔었는데 인기가 없었던건지 단가가 안 맞았던건지는 모르겠지만 바껴 있더라구요ㅠ

사실 저는 예전 파우더 발린게 더 좋아요. 그래도 먹다보니 여전히 맛있고 중독성 갑이고 그렇네요ㅎㅎㅎㅎ

말레이시아 초콜렛이라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고 이렇게 벌크로 파니까 참 행복합니다. 통 하나에 5천원정도로 구매했구용! 초콜렛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거에요. 왜냐면 초콜렛 안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하셨거든요!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고 쇼핑리스트 1등인데
다들 잘 모르시는 것 같아서 추천 꾹 드려요.

이게 비슷한 제품은 정말 많은데(예를 들면 노브랜드의 티라미슈초코볼 화이트) 티라미슈가 원조거든요!
말차맛은 한국에 아예 없어요ㅎㅎ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에 버릴스 초콜렛 소개하는 분들은 안 계시길래 제가 이렇게 사심담아 추천 듬뿍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