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향기 추천. 여성스러운 향기로 향수만큼 강력한 BYREDO ROSE 핸드크림
본문 바로가기

월드쇼핑리스트

바이레도 향기 추천. 여성스러운 향기로 향수만큼 강력한 BYREDO ROSE 핸드크림

 

 시중 향기에 질려서 새로운 향기 찾는 분들 많이 계시죠?! 오늘은 나의 살 냄새를 책임져 줄 핸드크림 소개드릴게요. 아는 지인이 향기가 너무 좋아서 물어봤더니 향수를 안 쓴다고 하더라고요. 알고보니 핸드크림 향기가 좋은 거였어요! 그래서 저도 따라사게 됐는데, 이 핸드크림으로 바이레도 입문하게 됐어요.ㅠㅠ

바이레도 향기들이 대부분 은은하면서 포근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바이레도 제품은 향수, 헤어퍼퓸, 바디로션 등등 다양한 타입으로 나오는데요, 이것저것 쓰고 있는데 전 이 로즈 핸드크림 향이 가장 베스트였어요!
은은한데 강력하달까? 그래서 고체향수처럼 쓰면 살냄새처럼 연출할 수 있고, 핸드크림으로 쓰고 옷에 슥슥 닦으면 향기가 엄청나요~ㅎㅎ

 

바이레도는 향수보다 헤어퍼퓸이나 핸드크림이 향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라는 향기가 있는데 전 향수보다 헤어퍼퓸 향기가 훨씬 좋았거든요. 로즈 향도 핸드크림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심지어 시중에 잘 안 팔던데요? 희소성까지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전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입했답니다!

 

 

BYREDO HAND CREAM - ROSE 100ml  62$

탑노트 : 핑크 페퍼콘, 라즈베리

하트노트 : 매그놀리아, 로즈페탈

베이스노트 : 이그조틱 패츌리, 와일드 머스크

 

62달러지만 면세점에서 4만원대로 구매했어요! 가격이 꽤 있지만 후회하지 않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제가 몇 가지 제품을 써 보니까 바이레도는 머스크 향을 중점적으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사실 전 머스크향 기피자 중에 한 명인데요. 두 가지 향을 뿌렸다고 생각하고 밀폐된 공간에 있다면 멀미날 것 같아요.. 머스크, 매그놀리아 향이 들어있으면 피할 정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이 향은 제가 맡아보고 구매해서 향도 안 보고 구매했는데 제가 안 좋아하는 두 가지 다 깔려있네요...? 머스크나 매그놀리아가 들어가있어도 향기가 좋을 수 있나봐요.

바이레도 로즈 핸드크림 향은 세상에 없는 향이에요 정말 너무 좋아요. 쓸 때마다 아까운 마음이 들 정도로..(가격 때문일지도 모르겠어여) 평소 알고있던 로즈향이 아니에요. 로즈하면 딱 떠오르는 향이 아니어서 저도 제품명을 보고 의아해 했었어요. 로즈향 싫어하시는 분들 무조건 싫어하실까봐 말씀드려요! 향은 살짝 무겁다고 느껴지기도 하지만 계절없이 쓰기 좋은 향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유분기가 있어서 여름에 쓰기엔 좀 무거운 감이 있어요. 핸드크림을 향수로 쓰면서 좋았던 점은 휴대하기 너무 좋았고, 향수가 아니어서 셀 걱정이 없고, 손 건조할 때 쓰면 되니까 활용도가 너무 뛰어나더라구요. 남자친구가 핸드크림 냄새 정말 좋다고 쓸 때마다 칭찬해요!

 

 

향수만큼 향기도 잘 나는데 시어버터 함유량이 많아서 보습력도 좋답니다. 바르고 나면 촉촉하고 윤기가 돌아요. 저도 디렉터 파이 구독자로서 성분 따지는 편이라 성분을 봤는데 성분이 좋은 건 아니었어요. 오로지 향기 하나 보고 샀습니다!ㅊ

 

 성분에 이어 두 번째 단점은 패키지가 알루미늄이라 좀 불편한 건 있어요. 알루미늄만의 고급스러움이 있지만 껍질이 손에 묻어나는 것 같아서 전 싫더라구요. 그래도 껍데기가 많이 벗겨지는 편은 아니었어요.

 

 바이레도 로즈 핸드크림은 특별한 향기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구요. 여자친구에게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드려요. 모든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여성스러운 향기 좋아하는 분들 특히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100ml밖에 없어서 아쉽지만 전 구매하고 1년도 넘게 쓰고 있어요.(유효기간은 개봉후 1년인 게 함정.ㅋㅋ)

면세찬스로 사시면 쿠폰이나 멤버쉽 할인 알차게 받아서 3~4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니 해외 나가실 때 인터넷 면세점으로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