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마약쿠키 제니쿠키 사러 침사추이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월드쇼핑리스트

홍콩 마약쿠키 제니쿠키 사러 침사추이 다녀왔어요.

 홍콩의 명물 제니베이커리 쿠키 데려왔어요! 홍콩 갈 때마다 사는데 질리지가 않아요ㅠㅠ발암물질이다 유전자 변형 식품이 첨가됐다 뭐다 말이 많은데 사실은 모르고 자주 먹는 거 아니니까..하면서 사게돼요ㅠㅋㅋ
그런데 쿠키에 든 옥수수전분?은 유전자변형가능성 있다고 했던 것 같아요. 전 항상 침사추이점에서만 사서 오늘도 침사추이로!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갔는데 지하철역, 버스 전부 다니니 대중교통 이용하셔도 돼요. 아 지금 홍콩 시위 걱정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전 2020년 1월 8일자로 다녀왔는데 침사추이 가니까 오히려 관광객이 예전보다 더 늘어난 것 같더라구요?! 서너번 정도 비슷한 시간대에 왔었는데 이 날이 가장 많았어요. 관광객도 많고 한국 사람도 꽤 있어서 안심하고 돌아다녔어요.

전 명품을 좋아하지만 명품 쇼핑에는 관심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관심도 없어여 주륵..)바로 제니쿠키 매장으로 고고! 구글로 위치는 나오는데 정말 제일 처음 가면 조금 헷갈려요. 카피상품 피켓 들고 계시는 분들 많거든요. 까딱 길 잘못 물어보면 다른 매장 데려가요ㅋㅋㅋ(유경험ㅎㅎ)다행히 블로그로 매장 이미지 보고 가서 안 속았어요.

제니베이커리 매장 위치

미라도 멘션이라고 써진 오래된 건물 2층 이니스프리 옆이니까 발견하기 쉬우실 거에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정면에 좁은 계단 하나 보이실거에요. 사람들이 제니쿠키 봉다리봉다리 들고 내려오니까 바로 아실거에요ㅎㅎ

계단 올라가서 오른쪽 보면 이런 매장이 보이실거에요.
좀 너무 창고같고 미라도 멘션도 너무 낡아서 저도 처음 갈 때는 계속 의심에 의심을 거듭하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

우선, 제니베이커리는 현금만 수수해요.
환전하기 번거로우신 분들은 바로 밑에 있는 환전소에서 환전 하시면 되니까 걱정 마시구요! 제니쿠키에서 가장 일반적인 것이 6번이에요. 그 외에도 여러가지 쿠키가 많고, 파인애플 원액? 같은 것도 팔더라구요ㅎㅎ

다시 돌아와서 가장 기본템 6번은 네 가지 맛이 믹스 돼있는데 딱딱한 쿠키 2종 부드러움 2종 이럴게 들어있어요. 저는 부드러운 맛에 완전 홀렸어요. 부드러운 버터맛과 부드러운 버터커피맛인데 정말 녹아요..와 마약쿠키라고 불리는 줄 알겠어요 전 그래서 전 7번 강추!! 가끔 4개까지 밖에 못 산다 그러시던데 물량 제한은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1인당 네 개 이상 살거면 캐리어 들고 가야돼요.

제니 베이커리 쿠키 가격표

홍콩 달러 75$는 12000원 정도이구요 140$는 21000원이에요. 여전히 한국에서는 작은 사이즈가 25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으니깐 두 배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나 간식용으로 정말 좋은 홍콩 제니 쿠키 강추입니다!